General Policies and Rules (Korean)

 


Arabic | العَرَبِية · Bengali | বাঙালি · Chinese (Simplified) | 简体中文 · Chinese (Traditional) | 繁體中文 · English · French | Français · Haitian Creole | Kreyòl Ayisyen · Korean | 한국어 · Polish | Polski · Russian | Русский · Spanish | Español · Urdu | اُردُو


 

  1. 일반 정책 및 규칙

  2. 도서관의 어린이 및 청소년 안전

  3. 도서관 공공 프로그램 출석

일반 정책 및 규칙 

독서, 학습 및 기타 도서관 활동을 위한 안전하고 친근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뉴욕 공립 도서관은 어린이와 청소년을 포함한 모든 방문자가 일반 정책 및 규칙을 준수할 것을 요구합니다. 

도서관 직원 및 보안 담당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도서관에 들어오거나 나가는 고객의 재산을 검사하십시오.
  • 이용자에게 도서관 카드나 기타 신분증을 보여달라고 요청하십시오.

도서관의 일반 정책 및 규칙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경고, 제한 또는 도서관 권한의 종료 및/또는 도서관에서 즉시 제거될 수 있습니다. 도서관 직원의 요청에 따라 퇴실을 거부하는 개인은 향후 도서관 방문이 금지될 수 있습니다. 


금지된 행위 

도서관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거나 방해하거나 도서관 방문객이나 직원을 방해하는 행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도서관에서는 다음 행위를 금지합니다.

  1. 도서관 직원의 지시를 무시합니다.
  2. 외설적이거나 모욕적인 언어나 몸짓을 사용합니다.
  3. 괴롭힘 또는 위협적인 행동.
  4. 성적인 행위나 음란한 행동을 하는 것.
  5. 알코올 또는 불법 약물을 사용, 소지, 판매 또는 취한 상태로 나타나는 것.
  6. 흡연, 씹기, 베이핑, 전자 담배 및 기타 흡입제를 포함한 기타 담배 제품 사용.
  7. 도서관 자료 또는 재산을 손상, 훼손 또는 오용하는 행위. 여기에는 라이브러리 장비를 비활성화 또는 분리하거나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를 변경하거나 라이브러리에서 지정하지 않은 목적으로 라이브러리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8. 도서관 구내 무단 침입.
  9. 상품 또는 서비스 판매 간청, 청원 또는 도청.
  10. 도서관이 사전에 승인하지 않는 한 도서관 구내에서 팜플렛, 설문조사, 전단지, 표지판 또는 포스터를 배포하거나 전시하는 행위.
  11. 다른 고객을 방해하는 비위생적인 행동 및 활동. 방문객은 도서관에서 셔츠와 신발을 포함한 의복을 착용해야 합니다. 냄새가 너무 불쾌해서 다른 사람들에게 불쾌감을 주어서는 안 됩니다.
  12. 도서관이나 도서관 입구에서 자.
  13. 의복세탁, 목욕 등 공중화장실을 부당하게 이용하는 행위 
  14. 도서관 재산을 화장실로 가져오기.
  15. 무리한 소음을 냅니다. 여기에는 큰 소리로 말하는 것, 다른 사람에게 방해가 되는 볼륨으로 장치(헤드폰 포함 또는 없이) 사용, 지정된 장소를 제외하고 휴대폰 또는 기타 음성 전송 장치 사용이 포함됩니다. 모든 휴대전화를 음소거해 주세요.
  16. 지정된 장소를 제외하고 음식을 먹거나 마시는 행위.
  17. 다른 사람을 배제하고 도서관 공간, 장비 또는 콘센트를 독점합니다.
  18. 개인 기기를 충전할 때를 포함하여 개인 소지품으로 복도, 계단 또는 독서 공간을 방해하는 행위. 여기에는 도서관 건물에 대한 접근이나 출구를 차단하거나 안전 위험을 초래하는 행동이 포함됩니다.
  19. 장애가 있는 사람을 돕는 보조 동물이 아닌 경우 동물을 데려오는 것.
  20. 연방, 주, 지방 또는 기타 해당 법률이나 도서관 정책을 위반하는 활동에 참여하는 행위. 아동 포르노를 보는 것은 불법이며 연방 및 주 기소 대상입니다.

금지 품목

다음 품목은 도서관에서 허용되지 않습니다. 

  1. 카트, 대형 가방, 바퀴 달린 가방, 배낭 또는 24인치 x 16인치 x 10인치를 초과하는 가방 컬렉션(유모차 제외).
  2. 유아 및 유아와 함께 사용하지 않는 경우 유모차.
  3. 감염된 것처럼 보이거나 다른 사람을 방해하는 악취가 나는 모든 개인 물품.
  4. 자전거 또는 동력 차량. 이동 장애가 있는 개인은 도서관 구내에서 휠체어, 보행기 및 기타 적절한 이동 보조 기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무동력 스케이트, 스케이트보드 및 접을 수 있는 스쿠터(운반 시 제외).
  6. 모든 종류의 무기.

일부 도서관 위치에는 추가 제한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 정책

장애가 있는 방문객은 도서관 직원에게 합리적인 편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도서관은 도서관 구내에서 분실, 도난 또는 훼손된 개인 물품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방치된 항목은 제거될 수 있습니다.
  2. 도서관 구내에서 모든 종류의 녹음을 하려면 도서관의 사전 승인이 필요하며 일반적으로 사진을 찍거나 녹음하는 사람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3. 도서관의 일부 항목은 저작권법, 열악한 상태, 계약상의 제한 또는 기증자의 제한으로 인해 복사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의 "사진 및 복사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4. 도서관에서 공식적으로 승인하지 않는 한 어떤 이유로든 다른 사람의 도서관 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명시적으로 금지됩니다.
  5. 도서관 카드 소지자가 아닌 도서관 방문자는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을 제공하여 1회 무료 컴퓨터 예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커뮤니티 룸 이용, 직원 설명회, 가이드 투어 등 특정 서비스가 필요한 방문 단체는 사전에 방문 일정을 잡아야 합니다. 
  7. 도서관은 어린이가 도서관 구내에 있는 동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도서관의 어린이 및 청소년 안전"을 참조하십시오.

독서실, 연구 센터, 어린이 공간을 포함한 일부 도서관 공간은 추가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2019년 12월 최종 수정

도서관의 어린이 및 청소년 안전

뉴욕 공립 도서관은 어린이들이 도서관을 방문하고, 소장품과 서비스를 이용하고, 프로그램에 참석하도록 격려하는 안전하고 친근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음 정책에 유의하십시오.

  1. 뉴욕 공립 도서관은 어린이와 청소년을 포함한 모든 방문자가 일반 정책 및 규칙을 준수할 것을 요구합니다.
  2. 도서관 직원은 어린이가 도서관 자원을 사용하는 것을 돕고 지원합니다. 
  3. 도서관이 아닌 부모, 보호자 및/또는 책임 있는 보호자는 그들이 돌보는 어린이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4. 참석 여부에 관계없이 방해가 되는 어린이는 퇴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학부모, 보호자 및/또는 간병인은 예정된 도서관 폐쇄 시간을 기록할 책임이 있으며 때때로 비상 사태 또는 안전 문제로 인해 도서관 시설이 예기치 않게 폐쇄되어야 할 수 있음을 인지해야 합니다. 
  6. 어린이가 방치된 상태에서 도서관을 떠날 경우 도서관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도서관을 떠나야 하는 경우 자녀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것은 부모, 보호자 및/또는 보호자의 책임입니다. 
  7. 개인이 무단결석을 하거나, 도서관 시설이 문을 닫았을 때 자리를 비운 것처럼 보이거나, 그렇지 않으면 스스로를 돌볼 의사가 없거나 돌볼 수 없는 것으로 보이는 경우 도서관 직원은 적절한 시 기관에 전화할 수 있습니다.
  8. 어린이 구역은 12세 이하 어린이용으로 지정됩니다. 청소년 구역은 13세에서 18세 사이로 지정됩니다. 
  9. 성인은 청소년 및 어린이 구역을 이용하거나 자료를 검색하거나 조사할 때 어린이를 동반한 경우에만 방문할 수 있습니다.
  10. 어린이를 동반하지 않은 성인은 도서관 직원이 도서관의 성인 구역에 있는 화장실, 시설, 서비스 및/또는 장비를 사용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2019년 12월 최종 수정

도서관 공공 프로그램 출석

정보에 대한 열린 접근과 아이디어 교환을 보장하기 위한 사명의 일환으로 뉴욕 공립 도서관은 여러 위치에서 공공 프로그램을 개최합니다. 

도서관의 공공 프로그램에는 다음 정책이 적용됩니다.

  1. 모든 대중은 수용 인원 제한 및 해당되는 경우 발권 요건에 따라 도서관의 공개 프로그램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2. 모든 도서관 사용자와 프로그램 참석자는 도서관의 일반 정책 및 규칙과 특정 장소에 적용되는 규칙(예: 가방 검사 요구 사항) 또는 특정 프로그램(예: 사진 촬영 또는 녹음 금지)을 준수해야 합니다. 
  3. 사전 티켓팅 이벤트의 경우, 참석자는 유효한 티켓을 제시해야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4. 도서관은 참석자와 기타 대중이 언론의 자유와 평화로운 집회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는 권리를 인정하고 지지합니다. 따라서 도서관 건물 외부의 전통적인 공개 포럼(일반적으로 보도)에서의 문헌 피켓팅 및 배포는 접근 또는 퇴장을 방해하지 않고 도서관 내 활동을 방해하지 않는 한 수행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 다음에서 수행됩니다. 해당 지역 허가 및 공공 집회 법률 및 규정에 따릅니다. 도서관 시설과 인접한 시위 주최자는 도서관이 안전 및 보안 조치를 포함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48시간 전에 도서관에 알려야 합니다.

이러한 규칙을 준수하지 않으면 도서관 프로그램 또는 시설에서 퇴학, 도서관 특권 정지 및/또는 법률의 전체 범위 내에서 체포 및 기소될 수 있습니다.

도서관은 이 규칙을 수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2019년 12월 최종 수정

Google 번역으로 영어에서 번역